게임·IT·지식·정보

〔게임〕여러분 😂❗❗❗드디어 제가 지렁이 1등을 했습니다❗❗❗

GCDOG 2019. 9. 30. 23: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하고 있으신가요 ?

저는 내일 오전 중학교 아이들의 진로체험 수업을 앞둬 새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매우 설레이기도 하고 즐거운 수업을 만들어야 한단 생각에 괜시리 마음이 두근두근 떨린답니다

그래도 엄마는 그동안의 커리어와 시간이 있으니 또 잘해내겠죠 ✌😙 얍삐~

 

신나는구먼유 어무니

오늘은 수업을 다녀와서 구찌샤넬이를 데리고 바로 산책을 다녀왔는데

줄을 고쳐 잡다가 똥봉투 주머니에 손등을 콱💥 찌어 손등에 혹이 생겼답니다😭

💙멍쟁이와 멍멍이들💙

댕댕이 엄마들이라면 다들한번쯤 있으시죠 ?

어찌나 아프던지 평소에 파스도 안붙이는 엄마는

살아보겠다며 멘소레담을 저렇게 덕지덕지 발랐답니다

근데 잠시후 손등에 불똥 떨어진것마냥 화끈거리며 빨개져 씻어냈다는,,🔥

뭐든 과한건 좋지않은가 봐요 지금은 우측처럼 푸르댕댕 멍이들었네요 ㅎㅎㅎㅎ

 

ㄱ,,,기디ㅏㅏ려줘 같이가~!!

 

 이와중에도 마냥신난 구찌와 샤넬이에요

뛰어 ! 하면 호다닥 🏃💨💨💨 뛰어나가요

어찌나 빠른지 엄마는 항상 🏂개썰매 타는 느낌이랍니다

산책 후 집에 와서 애들은 쉬고 엄마는 컴터로 일을본뒤 살짝 간만 본다는 것이

🐝꿀벌쉐이,,👊

또 한번 지렁이에 빠지게 되었어요🐛 그것도 처음엔 잠깐만 해야지 하다가

자꾸만 얍삽한 꿀벌지렁이한테 자꾸죽어 승질이 확 오르고야 말았답니다

 원래도 엄마는 지는걸 죽어도 싫어하는 성격인데...😤💢

드디어 그순간이 와버린것이에요 어느순간부터는 엄마는

아무소리를 내지도..그렇다고 화를내지도.. 물한모금 먹지도 않게 되었어요

그러부터 몇시간뒤,,

 

˚

˚

˚

 

 

 

엄청 커진 엄마의 1등 지렁이입니다

엄마가 드디어 해낸것이에요

한다면하는 엄마 💪😬 다들보이시나요

잘안보이신다구요 ?

그럼 잘안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자랑아님ㅋㅎ)

 

📢 1등 hongbly가 접니다 여러분 📢

하하하하핳핳ㅎ하하하하하😆😆😆😆😆😆😆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2위와의 차이가 무려 13만이 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때는 일부러 힘들어서 봇 지렁이에게 죽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지금봐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손목의 통증과 목디스크를 얻음과 동시에 얻어낸 값진 결과 입니다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고 하죠?

그여자가 접니다 여러분 💁저에요

사람은 정말 약하면서도 강한것 같쥬 ?

마음을 어떻게 갖느냐에 따라 이런결과를 낼수도있는거랍니다

오늘은 다시금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걸 마음속에 새기며

이제 꿀잠을 자러 가야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 저의 1위 영상을 보시며 즐거운 밤 되세요

해버 굳나잇 😉💕

모두 필히 감상하세요 😘

 

 

강아지를 비롯한 동물들을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분들과 소통을 나누고싶습니다.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많은 정보도 공유할수있는 소소한 장을 GCDOG 와 함깨하세요.

댓글💬 과 공감💗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