ෆ ᐢ•ᴥ•ᐢ ^•ᴥ•^ ෆ

〔강아지블로그〕#4 인천애견카페/애견식당/애견운동장 '개떼놀이터 인천점' 다녀왔어요🐕🎵 (계양/검암역인근)

GCDOG 2021. 5. 6. 0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5월 5일 어린이날이네요

다들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겁게 잘 보냈나요?

인천은 어제는 비가☔ 주룩주룩 왔는데

오늘은 다행히 아주 화창하고 맑게 개인 날씨였어요

저희 GCFamily는 저번 주말에 미리 놀고 와서

오늘은 날도 좋으니 집에서 푹 쉬면서 먼지 팡팡 대청소를 했답니다ㅎㅎㅎㅎ

역시 쉬는 날이 좋긴 좋네요😎

그래서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인천 계양구 애견 식당&애견카페

개떼 놀이터 인천점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아마 개떼 놀이터는 다들 많이 보거나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 같아요

인천점을 제외하고도 남양주, 용인, 천안에도 있다고 해요

저희는 인천러 이기 때문에 인천점으로 고고~☝

 

구월동에서 개떼놀이터 인천점 까지

 

 

저희 가족은 남동구 구월동에 살고 있어서

계양구에 있는 개떼 놀이터와는약 18km 정도로 거리가 좀 있었어요 

시간은 차 타고 3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거리는 좀 있지만

그래도 좋게 생각하면 나들이 가는 느낌 나고 좋았답니다

사실 저는 그전에 친한 지인과 애들 데리고 두 번 정도 다녀온 기억이는데

그때도 나쁘지 않게 다녀온 기억이 있어 이렇게 또 가게 되었던 것 같아요

이번엔 온 가족이 함께 가니 더 좋았어요💏

 

뚱쓰밥버거 소불고기 스페셜 토핑 & 치즈 제육볶음 컵밥

개떼 놀이터에 석쇠불고기와 부대찌개 등 여러 음식을 파는데

이날은 아침도 안 먹고 늦게 출발하게 돼서  컵밥 하고 커피를 사서 출발했어요

ㅋㅋ유튜브도 해볼까 싶어 영상만 잔뜩 찍어 컵밥 사진이 없었다는.. (급한 캡처)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란

근데 예전에 집에서 시켜먹었던 집이라 더 놀란ㅎㅎ

그때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컵밥은 신호대기중에도 못참지

 

아빠의 정말 맛있는 거 먹을 때만 나오는 음~소리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집에서도 좀..ㅎ💢

어쨌든 그렇게 배를 채우며 출발~

 

 

개떼놀이터를 찾아서

 

개떼 놀이터에 다와 갈 때쯤 저희는 어떤 다리 아래쪽을 통과해서 나오는데

개떼 놀이터가 코너 쪽에 위치한 터라 첨엔 사각지대처럼 어디 있나 계속 찾았어요

혹시 모르니 저처럼 헷갈리지 마시라고 사진 첨부해봐요

나오면 왼쪽 사진처럼 저런 광고대 같은 게 보이는데 바로 왼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차가 엄~청 많았어요

이렇게 많이 온건 처음 봐서 쵸큼😵 놀랐답니다

 

 

인천 개떼놀이터

 

개떼 놀이터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언뜻 보기에는 일반 식당 혹은 카페 같은 느낌이네요

근데 이렇게 보는 거하고 안쪽은 많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그럼 천천히 한번 구경해 볼까요?

 

 

세트메뉴판 & 안내판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세트 메뉴판과 안내판이 우릴 반겨줘요

매장 안에서 식사까지는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 메뉴를 이용하면 좋겠네요

저희는 아쉽게도 1인 1 컵밥을 해치우며 왔기 때문에 통과~

오른쪽 안내판을 보면 화려한 태양이~🌞 비추고 있어 내용이 안보이시죠?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개떼 놀이터⭐

1. 매장 내(야외운동장 포함)에서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2. 최초 입장 시 체온 측정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Open_오전 11시~

Close_오후 10시까지

 

뭐 요즘은 방역은 기본상식이죠? 마스크와 체온 측정은 필수예요

보시면 개떼 놀이터 인천점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0시라고 되어있네요

예전에 코로나 터지기 전에는  24시간이었던 것 같은데 

참 여러모로 코로나로 힘들어진 것 같네요

얼른 사라져 버리렴..👊😁🔥(이꽉물)

 

 

개떼놀이터 인천점 코로나방역

 

들어가자마자 손 소독하시고 코로나 QR 체크인을 해줘요 

QR체크인 말고 방명록으로도 작성할 수 있게 해 놓으셨어요

편하신 방법으로 꼭 체크인해주세요!

그 와중에 귀여운 구찌💛

(엄마 머리는 무슨 일.. 망난st)

 

 

개떼놀이터 음료 & 식사 메뉴

 

자 그럼 개떼 놀이터 인천점의 이용금액 및 메뉴 가격을 알아볼게요!

개떼 놀이터는 식당과 카페 애견 운동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은 식사비용으로 운동장까지 사용 가능하고

추가 음료에 대해서 50%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식당을 이용하지 않고 카페만 이용하실 경우에 1인 1 음료 가격에

반려견들은 무료입장이고 아리수 관계없이 무료입장이라 해요

얼죽아인 엄마 아빠는 오면서 아아를 마시고도 또 아아를 시켰답니다

아아 1잔에 만원... 그렇지만 입장료는 무료... 뭐 터무니없이 비싼 곳들에 비하면

시설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금액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ㅎㅎ

각자 가시기 전에 미리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겠죠?

 

 

개떼놀이터 인천점 식당

 

식사하실 분들은 이렇게 오른쪽에 식당이 있어요

저는 전에 왔을 때 커플세트로 달콤 간장 불고기 메인으로 먹었는데

맛이 꽤 좋았어요 애들은 잠시 애견 침대에 넣어두니

애견 전용식당이라 눈치도 좀 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애견 동반한 식사가 필요한 경우엔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개떼놀이터 간식

 

이건 애들 간식과 용품을 비롯해 견주들이 간단히 이용할 수 있게

쇼케이스 냉장고가 있어요 근데 저 쿠키가 애들껀지 사람껀지는 미스테리

애들 먹는 거면 사람도 괜찮겠죠 뭐 ㅎㅎㅎㅎ

 

 

개떼놀이터 인천점 야외운동장

 

좀 전에 오른쪽 식당 말고 입구 들어와서 쭈욱 직진하시면 이렇게

야외 운동장으로 나가실 수 있어요

사람이 꽤 많죠? 실제론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사진에 전부 담기진 않았지만 운동장이 엄청 넓어요

애들 따라다니랴 똥주 우랴 사람 운동장이나 다름없는😂

 

2층 올라가는길

그리고 이날 사용하진 않았지만

개떼 놀이터 인천점은 2층 루프탑도 있어요

아까 나온 출구 바로 옆에 이렇게 2층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올라가 보면 ~

 

개떼놀이터 2층 루프탑

짜잔~ 이렇게 해먹도 있고 그네도 있고

안쪽에 들어갈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용ㅎㅎ

사람이 정말 많아도 수용할 수 있는 데엔 이유가 있죠?

전엔 2층에서도 놀았는데 이번엔 운동장만 뛰고 왔네요💩🏃

 

구찌야 그만

💛엄마의 전부들💛

 

정말 잘 노는 우리 구찌 샤넬~

ㅋㅋㅋㅋ구찌는 계속 다른 애들 쫓아다니고 귀찮게 하다가

결국 아빠한테 잡혀왔어요👮🚨

구찌는 미용시켰더니 자꾸 추운지 달달달 떨길래

혹시 몰라 챙겨 왔던 샤넬이 옷을 입혔더니

커서 계속 흘러내려가더라고요

결국 그냥 탈의 😅

 

0000000000000000000

 

개떼놀이터 캠핑

 

개떼 놀이터에는 한쪽에 이렇게 큰 타프 스크린이 쳐져있어요

보시다시피 이 안에서 놀러 온 사람들이 쉬기도  하지만

애견 동반 캠핑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 GCFamily도 애견 캠퍼라 정말 이곳저곳 캠핑을 많이 다녔는데

단독으로 이용한다니 간단히 캠핑하고 싶을 때는 좋을 것 같아요

 

개떼 놀이터 캠핑장👀

10월~4월까지 3인까지 7만 원 (추가 1인 12,000원)

5월~9월 3인까지 10만 원 (추가 1인 15,000원)

오후 7시 입장 ~ 오전 10시까지 이용 가능
(* 맹견과 20kg 이상 견종은 새벽 1시 입장 가능)
야식용 컵라면, 아침식사, 웰컴 드링크 제공


 

💓 구찌 & 샤넬 💓

ㅋㅋㅋㅋ애들아 좀 웃어😐ㅎ

귀여운 구쨔넬이~

포토존이 있어 찍어봤어요

샤넬이는 그나마 괜찮은데

구찌는 표정이 정말 찍기 싫어하죠 가끔은 정말 사람 같아요😚

 

개떼놀이터 포토존

 

개떼 놀이터에는 이밖에도 더 많은 포토존들이 있어요

다 담아오지 못했지만 다음엔 가서 사진 좀 많이 찍어줘야겠네요😊💕

 

개떼놀이터 부대시설

이건 개떼 놀이터 부대시설을 한번 담아봤어요

여름엔 수영장도🏊 사용 가능한가 봐요 데크로 돼있고 꽤 큰 사이즈네요

그리고 애들을 위해 물과 물티슈, 탈취제도 구비되어있어요

추울 경우를 대비해 여자화장실 앞에는담요도 준비되어있어요

저같이 봄추위에도 약한 사람들에게는 좋은 정보죠?

 꼽쌀하구 나온 샤넬이💕ㅎㅎㅎㅎ

💙GCFamily 💙

💗행복한 GCFamily💗

집에 가기 전에 한컷~💛

애들이 신나게 놀아 그런지 피곤해 보이네요ㅋㅋㅋ

'엄마 아빠가 원하던 바 대로 말이야 ' 😈ㅎㅎㅎ

(이날 집에 와서 아~주 딥슬립 하셨다고 함😪💤)

 

 

개떼놀이터 야간 조명

저녁이 되니 점점 조명에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예전에 밤에 불 들어온 거 봤는데 너무 분위기 좋더라구요

아쉽지만 피곤해 지쳐 몸져누우신 아들딸을 위해

 나중을 기약하며 집으로~💕

 

개떼놀이터 인천점 주차장

나오면서 찍어본 주차장이에요

실제론 더 넓은 것 같아요👀

다음에는 사람이 좀 더 적을 때 와야지 싶었어요

시국도 시국인지라 그래도 참 재밌게 잘 놀고 왔네요👍

 

노을 맛 떡갈비버거

 

역시,, 한국사람은 밥이지

사실 컵밥사며 부족할까봐 사뒀던 밥버거..🍔🌟

노을 담긴 떡갈비밥버거 먹으면서 컴백홈ㅎㅎ

잠깐의 나들이였지만 글쓰며 다시봐도 즐거웠던것 같아요💛

이번엔 개떼놀이터 인천점 정보를 많이 적은것 같은데

저도 여기저기 다닐때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가거든요

근데 정작 가보면 정보와 다르게 바뀌어 있고해서 

최신 정보를좀 알려드리고 싶어 이렇게 누추한 글솜씨로 

몇 자적어봤어요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다들 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시고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강아지를 비롯한 동물들을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분들과 소통을 나누고 싶습니다.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많은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소소한 장을 GCDOG와 함께하세요.

댓글과 공감💗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반응형